“계획대로 되고 있어”…매드클라운, 마미손 제치고 꼬깔콘 모델
“계획대로 되고 있어”…매드클라운, 마미손 제치고 꼬깔콘 모델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22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신제품 ‘꼬깔콘 PLAY’ 모델 선정
친근한 이미지 매드클라운 고심 끝 최종 발탁
롯데제과의 스낵 꼬깔콘 광고모델로 선정된 래퍼 매드클라운.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의 스낵 꼬깔콘 광고모델로 선정된 래퍼 매드클라운. (사진제공=롯데제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한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다.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래퍼 마미손과 매드 클라운을 광고모델의 최종 후보로 선정한 후 고심 끝에 친근한 이미지의 매드 클라운을 최종 발탁하기로 했다. 특히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내세우며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 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최근 롯데제과는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꼬깔콘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 한 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 설계한 제품이기도 하다. 또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본 제품의 광고는 이달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향후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을 전면에 내세워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