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 에어 3.3’ 업그레이드 버전 ‘에어플러스’ 출시
‘지비 에어 3.3’ 업그레이드 버전 ‘에어플러스’ 출시
  • 송지나
  • 승인 2014.05.18 2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아브랜드 gb가 '지비 에어 3.3'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지비 에어플러스'를 출시한다.

 


‘지비 에어플러스’ 런칭 기념, 30% 할인 예약판매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유아브랜드 지비가 ‘지비 에어 3.3’에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지비 에어플러스’를 출시한다.

지비 에어플러스는 시트 분리 없이 가능한 양대면 기능과 3.3kg으로 가벼운 절충형 유모차 ‘지비 에어 3.3’에 유러피언 스타일로 재탄생한 돔형 5단계 풀커버 캐노피를 더했다.

풀커버 캐노피는 외출할 때 자외선을 보다 완벽하고 빈틈없이 차단해 아이의 피부를 보호해주며 통풍기능과 유아관찰창이 캐노피의 상부와 하부에 탑재돼 유모차에 탑승한 아이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캐노피 외에도 한 번에 접히는 원폴딩(One-Folding)기능이 적용돼 누구나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고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장바구니를 5.5kg의 대용량 사이즈로 확장해 실용성 높였다.

또 유모차 안전가드와 프레임 색상에 맞춘 바퀴 포인트휠을 적용해 포인트를 줬으며 깊은 측면 시트와 이중쿠션을 사용해 외부의 먼지와 충격에서 아이를 보호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비 에어플러스’의 색상은 핑크, 블루, 블랙, 오렌지 등 4종이고 가격은 42만원으로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를 비롯해 종합몰 및 백화점, 유아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YKBnC는 ‘지비 에어플러스’의 런칭을 기념해 19~25일 온라인 쇼핑몰 CJ, 신세계, 롯데아이몰과 오픈마켓 11번가에서 30%할인 된 가격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소르베베 힙시트아기띠 에어로2.0 코튼 안도라 색상과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