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북유럽 여행 쏜다!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북유럽 여행 쏜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22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만에 리뉴얼한 ‘칠성몰’ 리뉴얼 알림 이벤트
오가닉주스 등 테트라팩 음료 구매시 자동 응모돼
롯데칠성음료가 칠성몰 리뉴얼을 기념해 '북유럽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칠성몰 리뉴얼을 기념해 '북유럽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롯데칠성음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 공식몰 ‘칠성몰’ 리뉴얼과 함께 테트라팩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버킷리스트 여행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3년 오픈한 칠성몰이 7년만에 새단장 됐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환경친화적 포장재인 ‘테트라팩’ 제품들의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테트라팩 제품을 구매하고 북유럽 버킷리스트 힐링 여행 떠나자”가 콘셉트다.

롯데칠성음료는 총 5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은 ‘북유럽 4개국 7일 여행’ 혜택(인당 600만원 상당)이 주어진다. 이밖에 ▲아이시스8.0 및 트레비 정기배송 이용권 ▲칠성몰 1만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12월20일 칠성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동안 ▲오가닉주스 ▲델몬트 드링크팩 ▲바른목장우유 ▲참두유 등 테트라팩에 담긴 총 9가지 제품 중 1가지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마련해, 칠성몰이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도록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