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앤코, ‘핸드크림 2종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빈티지앤코, ‘핸드크림 2종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1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바디케어브랜드 빈티지앤코(vintage&co)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핸드크림 2종 세트를 추가 입점했다.

빈티지앤코는 지난 9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첫 입점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면서 새로운 상품으로 핸드크림 2종 세트를 추가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빈티지앤코 핸드크림 2종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에서도 카카오 MD에게 인정받은 제품만 입점이 가능한 옐로기프트로 출시하게 됐다. 또한 ‘명품백을 사줄 순 없지만 너의 촉촉함은 지켜줄게’라는 멘트가 담긴 태그와 귀여운 패키징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겨냥했다.

특히 핸드크림은 빈티지앤코가 ‘가성비 갑(甲)’ 입소문을 타게 된 대표적인 제품으로, 주성분인 시어버터를 10%나 함유하고 있음에도 착한 가격이 특징이다.

여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빈티지앤코 핸드크림 2종세트는 기존 가격에서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앤코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영국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선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빈티지앤코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과 빈티지앤코 공식몰 ‘A3PLUS’에서 판매되며, 랄라블라, 시코르, 티몬팩토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