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맘베에서 앱다운 받고 선물 받으세요”
크라잉베베 “맘베에서 앱다운 받고 선물 받으세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1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현장에 설치된 크라잉베베 부스.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현장에 설치된 크라잉베베 부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 울음분석 어플리케이션 크라잉베베가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잉베베 부스를 방문해 앱 설치와 함께 회원 인증을 할 경우, 아기 이유식 턱받이 또는 베베스트 쌀죽세트와 무스텔라 프리벤션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크베맘 카페를 가입하거나 크라잉베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할 경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온도계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깜짝 시간대에 부스를 방문할 경우 ‘꽝 없는 행운 룰렛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정품 무스텔라 임산부 전용 제품, 무스텔라 클렌징 크림, 대디베이비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행운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크라잉베베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라잉베베는 2014년 울음분석 서비스로 시작해 현재는 70만 명의 회원들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앱이다.

아기의 울음소리를 분석해 울음의 원인을 알려주는 울음분석기 서비스, 매달 무료 포토북, 30만원 상당의 무료임신축하선물 크베맘박스, 각종 육아용품 이벤트와 체험단 등을 운영하며, 육아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