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저귀 밤보네이처, 꿀녹차 블루 아기물티슈 출시
친환경기저귀 밤보네이처, 꿀녹차 블루 아기물티슈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로 유명한 밤보네이처가 프리미엄 ‘밤보 꿀녹차 블루아기물티슈’를 출시했다.

밤보네이처가 준비한 ‘밤보 꿀녹차 블루아기물티슈’는 7단계 첨단 정제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과 부드러운 고급 리오셀 원단으로 만들어진 영유아 맞춤형 아기물티슈다.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녹차추출물,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 테스트인 EWG에서 1등급(그린등급)을 받았다. 또한, 독일 피부자극 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밤보네이처 한국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이다미 MD는 “아이를 키우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아기물티슈를 만들었다”며, “이번 꿀녹차 블루 밤보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출산선물, 백일선물 등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꿀녹차 블루 밤보물티슈 출시 이벤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밤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모움베스트를 통해 매달 밤보물티슈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밤보네이처 공식 쇼핑몰 ‘밤보몰’ 또는 밤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