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에몬스가구, 3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19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에몬스가구를 대표해 에몬스가구 디자인연구소 이범석 소장이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가구)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에몬스가구를 대표해 에몬스가구 디자인연구소 이범석 소장이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몬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품질경쟁력우수기업은 품질경영을 통한 품질향상·원가절감·생산성 향상 및 서비스 품질개선 등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경영성과를 거둔 기업을 정부가 선정하여 지속적인 품질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제도이다.

기업의 품질경쟁력평가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자가진단을 실시한 뒤 전략·관리시스템, 기업문화, 인재양성, 품질시스템, 고객만족, 제품개발 및 기술력 등 13개 평가항목에 대해 품질 전문가 69명이 현지 심사를 실시한 후 선정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선정은 그동안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디자인을 개발하고 품질을 혁신해온 노력에 대한 결과이며, 공식적으로 공인 받은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 8년 연속 1위 선정, ‘2019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에 3년 연속 1위,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 국내 최고 권위 디자인상인 ‘우수디자인(GD) 상품’에 20년 연속(2000~2019년)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