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 출시…‘기능성 강화’
푸르밀,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 출시…‘기능성 강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15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피더스 균수 증가시킨 발효유,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푸르밀의 장 건강 발효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 (자료제공=푸르밀)
푸르밀의 장 건강 발효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 (자료제공=푸르밀)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살아있는 생유산균으로 기능성을 강화시킨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 플레인’은 유산균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를 함유 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중 신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유산균이다. 특히 식이섬유의 일종인 폴리덱스트로스 프리바이오틱스가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활동을 도와, 효과적으로 장내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장 건강을 증진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비피더스 균수를 100% 증가시켜 1㎖ 당 3000만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기도 하다.

고려대학교 식품공학과 이광원 교수팀이 진행한 연구에 따르면 푸르밀 ‘비피더스’는 국내 비피더스 유산균 함유 제품 중, 비피더스 유산균의 함유량과 생존율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난 제품이다. 따라서 ‘비피더스 플레인’ 역시 장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와 더불어 가족 단위 소비층의 장 건강을 지키기 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출시한 것도 강점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장 건강에 좋은 신바이오틱스 프로젝트로 완성시킨 이번 비피더스 플레인은 24년간 축적된 푸르밀의 노하우로 검증된 고품질의 발효유”라며 “우수한 효과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기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