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베이비플러스 14개 지점에 ‘뉴나 프리미엄 매장’ 확대
뉴나, 베이비플러스 14개 지점에 ‘뉴나 프리미엄 매장’ 확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15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14개 베이비플러스 뉴나 프리미엄 매장을 확대했다.

베이비플러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국 14개 지점을 선별하여 별도의 뉴나존이 조성된 뉴나 프리미엄 매장으로 운영된다. 의정부 본점을 비롯하여 평택, 영통, 위례, 화곡, 춘천, 포항, 대구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베이비플러스 뉴나 프리미엄 매장에서는 뉴나의 모든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뉴나는 매장 확대를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뉴나 유모차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럭스 유모차 ▲데미그로우 ▲믹스, 절충형 유모차 ▲페프넥스트 구매 고객 가운데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에 각각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뉴나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내 뉴나존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밖에도 백화점과 병원 내 뉴나 수유실을 조성, 산모교실 등에서 뉴나를 알리고 있으며 글로벌에서는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