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은 치즈퐁듀로!” CJ푸드빌 빕스, 겨울 신메뉴 선봬
“연말 모임은 치즈퐁듀로!” CJ푸드빌 빕스, 겨울 신메뉴 선봬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14 2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 다양한 파티메뉴 기획
CJ푸드빌의 '빕스'가 겨울 신메뉴 '딜리셔스 퐁듀매직'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의 '빕스'가 겨울 신메뉴 '딜리셔스 퐁듀매직'을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켜 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딜리셔스 퐁듀 매직(Delicious Fondue Magic)’을 콘셉트로 한 이번 메뉴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퐁듀와 다채로운 파티 메뉴를 함께 구성했다.

먼저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따뜻하게 녹인 고르곤졸라·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에 채소·소시지·옥수수 등을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메뉴다.

또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통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한 메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샐러드바 메뉴도 눈길을 끈다. ‘파티 브루스게타’는 오븐에 구운 브레드에 올리브·토마토 살사·튜나 등 다채로운 스프레드를 취향대로 올려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는 오븐에 구운 쫀득한 오징어에 고소하고 알싸한 갈릭 오일을 더한 메뉴다.

‘홍합스튜’에는 홍합을 듬뿍 넣어 담백한 맛을 냈으며, ‘블랙 페퍼 포크’는 큼직한 포크 바비큐에 블랙페퍼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빕스는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을 담은 씨푸드 그라탕으로 구성한 메뉴다. 본 제품은 올 겨울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도 있다.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앙증맞은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인 ‘뱅쇼’까지 선보인다. 덧붙여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인기 열대과일 ‘망고스틴’을 디너와 주말에 무제한으로 선보인다는 계획도 밝혔다.

한편 빕스는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빕스에서 나만의 퐁듀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빕스타그램)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퐁듀팟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시원한 에이드 또는 맥주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2월15일까지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10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빕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채로운 미식을 즐기며 연말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풍성한 파티 메뉴를 기획했다”며, “가족·연인·동료들과의 연말 모임에 최적의 장소인 빕스에서 행복한 연말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