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대구 박람회서 할인행사 및 A/S 서비스 진행
YKBnC, 대구 박람회서 할인행사 및 A/S 서비스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4.05.16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회 대구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에서 YKBnC가 할인행사와 A/S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가 15~18일 나흘 동안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특별 할인행사와 A/S 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유모차브랜드 퀴니는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엑스트라 2.0’을 30% 할인 된 가격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퀴니 ‘제프엑스트라 2.0’을 예약판매로 구입하면 15만원 상당의 퀴니 전용 액세서리인 범퍼바, 쿨시트, 컵홀더 등을 증정한다.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브랜드 지비는 절충형 유모차 ‘지비 에어플러스’를 36%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지비 에어플러스’를 주문 한 고객에게는 지비 에어플러스 전용 사계절커버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 유럽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는 ‘올바른 카시트 타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카시트 ‘오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고객에게는 먼치킨 나비 햇빛가리개와 쿨시트를 제공한다.

유아외출용품 전문브랜드 소르베베는 644g의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소르베베 에어로 2.0 로빅’을 41%에 선보인다.

한편, YKBnC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 박람회 기간 동안 대구, 경북, 경남 지역의 퀴니, 맥시코시, 지비 구입고객에 한해 17일 10~17시까지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 입구에서 A/S 순회서비스를 진행한다.

A/S는 사전예약 접수를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점검은 무료로 진행되고 개인비용 50%를 부담하면 저렴한 가격에 부품의 교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