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크리스마스 에디션_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에디션’ 外
[주간 뷰티템] 크리스마스 에디션_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2019 홀리데이에디션_클렌징핸드
2019 홀리데이에디션_클렌징핸드

◇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 패키지의 디자인은 ‘트윈클 파티’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에디션의 대표 제품으로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더하는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와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는 각기 다른 플라워 향기의 3종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는 아보카도 성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이 가득 담긴 고보습 바디케어 세트로 골드 컬러의 샤워볼이 내장된 기획 세트로 출시됐다.

아보카도 바디케어 세트 (300ml*2, 18000원)
데일리퍼퓸 핸드크림 트리오 (30ml*3, 10500원)

 

◇‘숨37° 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숨37°’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정품15g+리필 2개, 워터-풀 프라이머 10ml / 55,000원대

 

◇랑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

랑콤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인플루언서 키아라와 콜라보를 진행한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

‘키아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키아라가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 탄생한 특별 에디션으로, 아이코닉한 키아라 아이 로고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올인원(All-in-one)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와, 키아라 시그니처 케이스로 재탄생한 랑콤의 대표 립 제품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압솔뤼 에나멜 라커’로 구성되어 있다.

키아라 플러팅 팔레트: 7만 9천원대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 37,000원대
키아라 컬렉션 압솔뤼 에나멜 라커 : 43,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