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LG생활건강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루즈 샤인 비비드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15000원.

 

◇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손쉽게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초콜릿 바를 연상시키는 황금색 패키지에 담아 연말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손가락으로 찍어 눈가에 톡톡 두드리면 뭉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손쉽게 글리터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반짝이는 외형과 달리 바르는 순간 무광의 레드 립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어 데일리 립 제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섀도우 19,000원/ 립 매트 용량: 20,000원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베이스&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

‘숨’은 최고급 라인인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 쿠션,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출시하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제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도 ‘숨’은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시크숨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우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숨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광채 베이스다. 보습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고 밀림현상 없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숨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감도는 절정의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고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골든 베이스 68,000원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 68,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