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1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은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11일 출시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주름 국소 부위에 도포하면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이 때문에 바르는 즉시 주름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이 핵심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재생을 돕는 ‘EGF’ 등을 결합한 차바이오F&C 독자 성분으로, 주름 개선은 물론 모공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피부 탄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 스트라이벡틴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

스트라이벡틴의 ‘리코드 라인 트랜스포밍 멜팅 세럼’은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강력한 유효성분을 고농축 된 잼 제형 세럼이 바르는 순간 부드러운 오일로 변해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피부 탄력강화성분인 네오더밀과 펩타이드가 피부 깊숙한 곳부터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고, 청정지역 히말라야의 다하텔로 열매와 마카다미아 추출 오일을 함유해 48시간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준다.

 

◇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 밤’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 밤’은 피부에 닿으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 타입이었다가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텍스처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힐링 오일 밤만 사용해도 보습감이 뛰어나지만,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크림이나 로션에 덧발라주면 더 오랫동안 깊은 보습으로 배가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