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강의+힐링 ‘자연주의 태교캠프’, 예비 부모라면…
태교강의+힐링 ‘자연주의 태교캠프’, 예비 부모라면…
  • 송지나
  • 승인 2014.05.16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북삼성병원 이교원 교수의 태교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태교캠프가 오는 6월 14일 1박 2일로 진행된다.

 


강북삼성병원 이교원 교수가 태교 강의 진행

건강한 아기의 출산과 탄생을 원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자연주의 태교캠프가 마련됐다.

여행회사 여행박사가 강북삼성병원 이교원 교수와 함께 1박2일 동안 태교 강의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이교원 교수의 자연주의 태교캠프’를 준비했다.

자연주의 태교캠프는 강북삼성병원의 부부 태교대학을 통해 4주간에 걸쳐 전하던 ‘사랑수 탄생’ 강의를 한층 깊이 있게 듣고 느끼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정신과 전문의 이시형 박사가 현대인의 심리 치유를 위해 건립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숲체험과 산책, 건강식과 힐링터치, 와식 명상 프로그램 등을 진행해 출산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태교캠프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이교원 교수는 현대 산부인과 시스템이 갓난아기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는 것에 고민하다 ‘자연주의 출산’을 만들게 됐다.

자연주의 출산법은 태아와 교감하는 태교의 중요성과 방법을 배우고 갓난아기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도와주는 출산환경을 조성해 예비 부모와 갓난아기 모두가 행복한 출산비법이다.

‘이교원 교수의 자연주의 태교캠프’는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6월 14일부터 1박 2일로 진행되며 태교캠프에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태교캠프 수료증과 태교 캠프에서 촬영한 동영상CD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