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라비트 비타민크림, GS마이샵에서 최다구성으로 인기
겔라비트 비타민크림, GS마이샵에서 최다구성으로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8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전문 유통기업 ㈜에프비인터내셔널이 지난 6일 GS마이샵에서 진행된 독일 겔라비트(GERLAVIT) 무어 비타민크림AF 방송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독일 151년 전통 에드워드 겔라 사(社)에서 만든 겔라비트 비타민크림은 이끼추출물(moor)과 식물성오일을 기본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보습 수분 비타민크림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국내 겨울철 필수 비타민 보습크림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마이샵은 지난 3월 겔라비트 비타민크림 1차 방송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6일 새로운 2차 구성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2차 방송에서는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크림 AF를 50ml 7개+20ml 1개+체험분 20ml 1개를 GS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구성으로 5만9000원에 판매했다.

에프비인터내셔널 관계자에 따르면 2차 방송에 앞서 미리주문이 가능해 방송 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졌으며, 방송 당일에도 많은 인기를 끌어 이후 추가 편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송된 겔라비트 단독구성 제품은 GS SHOP에서 계속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겔라비트 공식몰인 에이쓰리플러스(A3PLUS)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A3PLUS에서는 할인과 함께 신규 회원에게 웰컴키트 제공과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