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청소하는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 주목
공기청정기 청소하는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 주목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8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해마다 심해지는 미세먼지의 유입으로 인해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 농도는 봄에 높았다가 여름과 가을에 낮아지고 겨울에 다시 높아지는 현상을 보인다. 봄에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장마철과 남풍 계열의 영향을 받는 여름은 제외하더라도 북서풍과 연료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에도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

점점 나빠지는 대기 환경 탓에 공기청정기는 생활 필수 가전제품이 됐다.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와 활성탄 필터 기술력으로 초미세먼지와 중금속 등을 걸러주는 기능을 한다. 때문에 공기청정기 내부 청소나 필터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필터의 모공이 막혀 공기 청정 능력이 떨어지게 되며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공기청정기 청소 방법을 검색하거나 필터 교체를 위해 필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에 툴앤툴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관리해주는 필수 가전이 된 만큼 관리가 필요한 제품”이라며, “공기청정기를 청소할 때 필터에 ‘공기청소기 케어로’를 분사해주면 친환경 피톤치드 성분으로 헤파필터 또는 활성탄 필터에 붙어있는 악취 입자와 각종 유해균을 빠르고 쉽게 살균처리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기청소기 케어로는 새집증후군 셀프 시공을 통해 인체 유해물질인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 수치를 중화시켜주는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환절기인 요즘 건조한 공기로 부쩍 심해진 호흡기 질환, 피부가려움증 때문에 면역력 강화를 위해 피톤치드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툴앤툴 관계자는 “아직은 ‘공기청소기’라는 단어가 생소하지만,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실내공기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 심리를 해소하고 새집증후군 노출로 고통을 호소하는 많은 이들의 건강을 위해 공기청소기 케어로가 새로운 트렌드가 될 수 있도록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기청정기 필터에 공기청소기 케어로를 분사하는 모습.
공기청정기 필터에 공기청소기 케어로를 분사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