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바디&헤어_ 비욘드x데일리라이크 홀리데이 에디션 外
[주간 뷰티템] 바디&헤어_ 비욘드x데일리라이크 홀리데이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9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비욘드x데일리라이크 ‘DAILY HAPPINESS’ 홀리데이 에디션 4종

‘비욘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에디션 ‘DAILY HAPPINESS’ 4종을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사랑스러운 리빙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데일리라이크’의 인기 패턴인 겨울 동물 일러스트를 담았다. 여우, 북극곰, 사슴 등의 포근한 모습이 담긴 패키지가 특징인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디, 헤어, 핸드크림 품목 위주로 구성된 기획세트 총 4종으로 출시되어 연말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은 파우더리한 머스크향이 특징인 ‘딥 모이스처 샴푸’ 600ml 대용량과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00ml가 함께 구성됐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 손상 케어를 돕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130ml 1개와 55ml 2개가 포함됐다.

비욘드를 대표하는 세 가지 향을 담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도 같이 출시되어 머리부터 손끝, 발끝까지 비욘드만의 향과 포근함을 선사한다.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탈 리커버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기획 / 46,000원대
딥 모이스처 샴푸 기획 / 32,000원대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 / 27,000원대
클래식 핸드크림 3종 기획 / 13,500원대

◇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새틴플레저 오일 미스트’

아모스프로페셔널의‘새틴플레저 오일 미스트’는 오일에 수분을 보충한 제품으로, 새틴결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헤어로 케어한다. 미세한 분사감이 뭉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결을 정리해준다. 퍼퓸의 기능까지 있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새틴 플로럴 향이 향수를 뿌린 듯 오래도록 머무르는 것이 매력적이다. 아모스 제품은 아모스 거래 살롱 및 주요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가 뷰티 살롱에서 염색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을 출시했다.

모던 딥 브라운과 시크릿 초콜렛 브라운, 웜 마호가니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 계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새치 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준다.

특히 특수 용기를 활용해 제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을 필요 없이 한번에 쭉 짜서 꼼꼼하게 도포하고, 25~30분 뒤 샴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크림은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인삼과 시어버터, 민들레뿌리줄기추출물 등 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 모근, 모발을 보호하며 암모니아, 실리콘 등 유해 성분 6가지는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120g)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20g / 28,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