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9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AGE 20’s Swarovski® Crystals Edition)이 홈쇼핑에서 완판되며 판매 방송을 조기 종료했다.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홈쇼핑 4사(GS홈쇼핑, 현대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총 30만 세트가 완판되며 판매가 기준으로 약 21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는 총 21회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방송 1회당 평균 14,000세트 이상씩 판매돼 방송당 약 10억 원의 판매를 기록한 셈이다.

AGE 20’s는 6주년 기념 한정판이 조기 판매 종료됨에 따라 11월3일부터 올뉴 시즌3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를 선보인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XF는 ‘항산화 앰플 에센스’를 71%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LG생활건강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 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 밤’은 이름 그대로 립 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 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되어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3.3g / 2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