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트리, 광명시에서 초등 학부모 대상 교육 콘서트 개최
지피트리, 광명시에서 초등 학부모 대상 교육 콘서트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6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방식·직업전망·글로벌 선진교육 설명…12일, 14일, 21일 3회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듀테크 기업 지피트리에서 11월 3차례에 걸쳐 광명시 지역주민들을 위한 미래 교육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교육 콘서트는 지피트리의 미래 교육 전문 브랜드 ‘잡스코딩’이 광명에 직영센터를 오픈하면서 주최하는 교육 세미나다. 콘서트는 ‘빠르게 변하는 세상, 아이들에게 진짜 필요한 미래교육과 핵심역량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잡스코딩은 이번 교육 콘서트를 통해 급변하는 교육정책에 과거의 방식으로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가 보장될 수 있을지에 대한 불안, 직업 전망에 대한 의구심, 글로벌 선진 교육은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가 등 학부모들의 궁금증에 다양한 솔루션을 실제 사례를 들어 설명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12일 오전, 14일 저녁, 21일 오전 3회로, 잡스코딩 띄움 센터의 오픈 예정 장소(광명시 일직동) 근처 카페에서 개최되며 참석 대상은 미래 교육,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예비 초등부터 초등 자녀를 둔 광명시 학부모다.

한편, 잡스코딩 광명 띄움센터는 ‘미래교육으로 아이들의 가능성을 띄우다’라는 의미를 담은 미래핵심 역량강화에 특화된 학원이다. 11월 말 학부모설명회를 시작으로 12월 9일부터 정식 오픈 및 교육을 시작한다.

잡스코딩 광명 띄움센터 이언경 원장은 “기존 교육과는 전혀 다른 미래교육을 선보이기 위해 그동안의 모든 교육 노하우를 담았다. 많은 아이들이 띄움 센터를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