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퓨토시크릿 4종’ 리뉴얼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퓨토시크릿 4종’ 리뉴얼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5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가 창립 40주년과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퓨토시크릿 라인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 된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수딩젤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 받은 진정 허브수(NHEB-05™)가 함유됐다. 진정 허브수는 퓨토만의 1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어성초, 금전초, 차전초, 느릅나무, 상엽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이다.

함께 함유된 장벽강화 보습 보호막 BSBC™(Baby Skin Barrier Complex)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퓨토시크릿 라인은 아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또 전성분 EWG GREEN 등급까지 추가 획득했다.

제품 용기도 업그레이드 했다. 가벼운 튜브 타입에 심플한 파스텔톤 컬러의 패키지가 적용됐다.

한편,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퓨토시크릿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신제품 30%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퓨토시크릿 크림, 혹은 수딩젤 100ml 본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