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실시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04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네오팜 더모코스메틱과 여심공략 이벤트 전개
“2030 소비자들과 현장 소통해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것”
하이트진로와 네오팜 더모코스메틱이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와 네오팜 더모코스메틱이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제공=하이트진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달 28일 출시한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 관련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공동 마케팅으로 실시된다.

‘이슬톡톡×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디자인의 틴 케이스에 50㎖ 본품과 한정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전용잔으로 구성했다. 본품 전면에는 이슬톡톡 캐릭터 ‘복순이’가 제품을 들고있는 일러스트를 적용,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하이트진로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더불어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해당 제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슬톡톡×리얼베리어 특별 매대’를 구성, 소비자 대상 이벤트 및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기분좋게 즐기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2030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및 브랜드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