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케어,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 체결
몰리케어,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십 체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01 16: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외부 전경. (사진제공=몰리케어)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외부 전경. (사진제공=몰리케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산모패드 몰리케어(Molicare)가 국내 최고의 산후조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헤리티지 산후조리원과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몰리케어는 11월부터 출산 후 산모들의 청결과 VIP 마케팅 강화를 위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헤리티지’와 양사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몰리케어는 산모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로 임산부 요실금부터 출산 후 오로관리까지, 좋은 위생패드 착용이 필수라는 Y존 건강 인식 제고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몰리케어에 따르면 이번 제휴 또한 국내 유명 산부인과 및 산모교실과 손잡고 진행해온 ‘출산 전/후 여성의 Y존 건강관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휴를 통해 산모들에게 최고의 산모패드를 소개하고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개인실 내부 전경.
헤리티지 산후조리원 개인실 내부 전경.

양사업무제휴에 지원되는 몰리케어 제품은 올해 8월 신규 론칭된 레이디패드로, 알로에베라 탑시트가 피부의 pH5.5 약산성 밸런싱을 맞춰준다. 민감한 여성 피부에 순하고 더 부드러우며, 강력한 흡수력과 소취기능이 특징이다.

몰리케어 마케팅 본부장은 “산모들 사이에서 신뢰가 높은 국내 최고 헤리티지 산후조리원에서 몰리케어 레이디패드를 독점적으로 사용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여성들의 Y존 건강과 청결한 임산부 요실금관리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몰리케어는 앞으로도 호텔, 프리미엄 스파 등과의 제휴를 활발히 진행해 산모뿐만 아니라 Y존 건강을 위해 특별한 위생패드가 필요한 여성들에게도 체험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