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중국 상하이에서 ‘발효, 시간의 예술’ 전시
LG생활건강 숨37°, 중국 상하이에서 ‘발효, 시간의 예술’ 전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1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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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상하이에서 발효, 시간의 예술 전시회에 참석한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중국 상하이에서 발효, 시간의 예술 전시회에 참석한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중국 상하이에서 ‘숨37°’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자연∙발효를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

‘숨’은 지난 10월27일부터 11월13일까지 상하이 장녕(长宁)지역에 위치한 래플즈 시티 (Raffles City)의 중앙 광장에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발효, 시간의 예술’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작품을 만나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전시를 개최한다.

파노라마 형태의 전시공간에는 숨 자연발효 연구소를 재현하고 엄격하게 관리되는 원료 채취 단계부터 발효기술의 연구까지 숨의 탄생과 제작 과정을 담았다. 발효와 제품에 담긴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예술적으로 풀어내 발효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해지는 아름다움과 숨겨진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으로 하여금 ‘숨’이라는 브랜드와 교감하고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해 현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이와 함께 ‘숨마 시크리타 111 에디션’을 중국시장에 처음 선보였다. 동서양의 발효 비법을 재해석한 황금빛 발효성분을 담아 피부 속부터 맑아지고 빛이 차올라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숨마 에센스’의 차오르는 피부 절정의 빛을 11개의 크리스탈을 이용해 감각적으로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국에서 숨마 에센스는 구리나자가 꾸준히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나자의 유금병(娜扎的鎏金瓶)’이라는 애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숨의 글로벌 모델인 구리나자도 전시에 참석해 더욱 자리를 빛냈다. 구리나자는 “자연∙발효를 고집하며 원료와 기술을 끊임없이 탐구하는 숨의 브랜드 철학을 통해 장인 정신을 느낀다”며 “무대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순간 뒤에 한걸음, 한걸음씩 다져나가는 과정을 거치는 배우라는 직업과 비슷해 더욱 애정이 간다”며 브랜드에 신뢰와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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