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설화수, 방판 전용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설화수가 사계절 내내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고 탄력을 잡아주는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방판 전용 제품이다.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하였다. 또한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를 거쳤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주어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담고 있어 탄탄하고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선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크림이다.

자음수 퍼펙팅 57,000원 대/ 자음유액 퍼펙팅 63,000원 대/ 탄력영양크림 75ml / 110,000원 대/ 수분영양크림 50ml / 70,000원 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하이트진로의 탄산주 ‘이슬톡톡’이 이색 협업을 통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x이슬톡톡 리미티드 에디션’은 50ml 본품과 함께 275ml 용량의 복순이 유리잔을 증정하는 이색 조합으로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리얼베리어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전면에는 이슬톡톡의 ‘복순이’가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들고 있는 일러스트를 적용했고, 이슬톡톡 캔 모양을 본딴 용기 디자인은 저금통으로도 사용 가능해 생활 속 활용도를 높였다.

리얼베리어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맞아 10월 28부터 11월 28일까지 이슬톡톡 판매채널 및 올리브영과 연계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슬톡톡 판매처에서 홍보물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익스트림 크림 20ml 미니어처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선착순 2만명 참여 가능하며 고객이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선택할 수 있어 편하게 수령 가능하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 2종 출시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지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가꿔주는 ‘채움 탄력 라인’ 2종을 출시한다.

한율 채움 탄력 라인은 단풍콩잎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국 자연 원료에서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찾아온 한율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쿠메스트롤(Coumestrol) 성분이 단풍콩잎에 응축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했다.

스킨과 에멀젼 2종으로 선보이며,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채움 탄력 스킨은 도톰한 고보습 제형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감싸면서 탱탱하고 생기 넘치게 케어해준다. 채움 탄력 에멀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의 에멀젼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한율 채움 탄력 스킨과 에멀젼은 아모레퍼시픽 몰(온라인)과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킨 45,000원/ 에멀젼 50,000원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케어해주는 보습 크림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Laser Rejuvenation Cream)>을 선보인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이하 ‘레이저 크림’)은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 찬바람 등 계절적 요인으로 뒤집어진 피부, 피부 전문 관리 후, 기타 일상생활 속 피부 미세 손상 등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편안한 보습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쇠비름 추출물 등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5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손상된 피부의 보습 케어를 돕는 한편, 피부를 구성하는 지질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구조와 유사한 지방산 팔미트산이 지질 장벽을 튼튼히 하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준다.  50ml, 4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