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임신·출산 축하선물 ‘크베맘박스’ 이벤트 진행
크라잉베베, 임신·출산 축하선물 ‘크베맘박스’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31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에서 출산장려 정책과 임신, 출산을 축하하기 위한 크베맘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모든 예비맘과 출산 후 100일 이내 산모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육아용품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크라잉베베앱과 네이버 크베맘카페에서 가능하다.

크베맘박스는 ▲프리미엄 아기빨대컵 유비맘 ▲순성 오가닉 침받이 ▲유트러스 유아 베개 ▲베베스트 흑미죽과 맘스오르조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맘스네이처 네이처 타월 ▲엘림코리아 유아 앞치마 ▲화학 성분 ZERO 물따로 물티슈 ▲대디베이비 기저귀 ▲프리미엄 물티슈 순둥이 ▲아기블록 코블럭 ▲본베베 미끄럼방지패드 ▲마더케이 지퍼팩 ▲케이맘 세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크라잉베베는 이와 함께 크라잉베베 어플에서 구성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크베맘선물 2종 이벤트와 크베맘카페에서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를 신청하면 스페셜 선물 10종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행복한 임신과 건강한 출산을 장려하는 이번 이벤트로 태어난 아기와 엄마에게 사랑과 감동을 드리려 한다”며 “크베맘박스 이벤트 외에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육아용품 이벤트나 체험단 신청이 가능한 크라잉베베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