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얼 마라·풍미 치즈와 만나다!” 농심 수미칩, 신제품 2종 출시
“얼얼 마라·풍미 치즈와 만나다!” 농심 수미칩, 신제품 2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31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소스 사용한 감자칩, 한층 ‘깊고 진한’ 맛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마라소스, 체다치즈 맛 수미칩'. (자료제공=농심)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마라소스, 체다치즈 맛 수미칩'. (자료제공=농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농심은 수미칩 마라소스와 체다치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수미칩 신제품 2종은 양념과 오일을 버무린 액상소스를 뿌려 풍미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분말소스로 맛을 낸 시중 감자칩과 달리 액상소스가 감자칩에 스며들어 한층 더 깊고 진한 맛을 낸다.

농심은 수미칩의 새로운 맛으로 ‘마라’와 ‘체다치즈’를 선택했다. 최근 다양해진 시장 수요와 해외 식문화를 친근하게 받아들이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했다.

‘수미칩 마라소스’는 올해 외식업계를 넘어 식품까지 번진 마라 열풍에 힘입어 개발했다. 마라 특유의 얼얼함과 수미칩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수미칩 체다치즈’는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체다치즈와 할라피뇨를 함께 넣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농심 관계자는 “수미칩 특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소스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 액상소스를 활용해 맛과 향을 한층 살린 수미칩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감자칩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