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경영’ 삼양사 서브큐 동네빵집에 케이크 레시피 공개
‘상생경영’ 삼양사 서브큐 동네빵집에 케이크 레시피 공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31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규레시피 7종 공개
홍보 포스터도 배포, 상생경영 활동 일환
삼양사 서브큐와 대한제과협회가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의 레시피를 동네빵집을 위해 공개한다. (자료제공=삼양사)
삼양사 서브큐와 대한제과협회가 신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의 레시피를 동네빵집을 위해 공개한다. (자료제공=삼양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동네빵집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에 발빠르게 나선다.

삼양서 서브큐는 소속 제과기능장이 자체 개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규 레시피 7종을 서브큐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케이크 홍보 포스터도 함께 배포한다.

(사)대한제과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신규 레시피 제공 및 홍보 포스터 배포는 서브큐 상생경영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서브큐 공개 레시피는 프랜차이즈 제과점에 비해 신메뉴 개발이 어려운 소규모 제과점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홍보 포스터는 전국 5500여개 제과점에 일괄 배포되어 자체 홍보물 제작이 어려운 자영 제과점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케이크 레시피는 레트로 감성을 더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화이트 롤케이크 ▲해피트리 케이크는 하얀 휘핑크림으로 겨울 눈을 연상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베리앤메리(Berry&Merry)크리스마스 케이크 ▲딸기앤코코넛 케이크는 각각 ‘초록&빨강의 컬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다.

최근 유행하는 흑당을 사용한 ▲과일 샤를로트 흑당 케이크 레시피를 통해 트렌디함도 함께 잡았다.

삼양사 서브큐 관계자는 “케이크 레시피와 홍보 포스터가 자영 제과점주 및 제과제빵사분들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제품 개발·홍보·기술 세미나 등 동네 빵집의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