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알집매트,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9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매트로 유명한 알집매트가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알집매트는 업계 최초 환경부가 인증한 친환경 아기매트로, 많은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알집매트의 대표 제품인 에코 실리온매트를 포함,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크기의 ‘알집 패밀리 범퍼침대’, 월트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알집 디즈니 범퍼침대’와 ‘알집 디즈니 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큰 할인율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알집매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음료수를 증정한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박람회 파격특가 한정판매로 최대 64% 할인과 패밀리 범퍼침대 구매시 스프레드 패드를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올해의 브랜드 수상, 2019 친환경경영대상 등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알집매트의 부스는 코엑스 A홀 L-53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