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공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 공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9 15: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9 윈터시즌 룩북 이미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9 윈터시즌 룩북 화보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9 윈터 시즌에 메인으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의 룩북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는 광활한 겨울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을 영상과 룩북 곳곳에 반영했다. 특히 영상 전반에는 알려지지 않은 히든 스팟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통해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이라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과 룩북에서는 이번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FW 시즌 디스커버리의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후리스와 버킷 시리즈를 활용해 편안하지만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시즌 ‘레스터G’를 필두로 ‘숏 마운틴쿡 다운자켓’, ‘밀포드’, ‘픽시버G 튜브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롱다운 ‘레스터G’는 구스 충전재로 10% 더 가볍지만 보온성과 볼륨감은 더했다. 인체 구조를 반영한 히트(Heat) 테크놀러지 및 등쪽 부위에 디스커버리 패턴의 축열안감은 한파에도 보온성을 극대화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2019 윈터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아우터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영상과 룩북을 통해 제안했다”며, “다가올 겨울, 디스커버리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프리미엄 아우터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019 윈터시즌 영상과 룩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