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겨울학기 신규 회원 모집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겨울학기 신규 회원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8 1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의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19년도 겨울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플레이, 뮤직, 아트, 맥포머스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이번 겨울학기 운영 기간은 오는 11월 25일부터 2020년 2월 23일까지 약 3개월간이다. 회원 등록은 10월 28일부터 선착순 마감하며,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규 회원 모집을 기념하여 12개월 이하의 회원에게는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또 신규 멤버십에게는 축하 선물로 보온·보냉이 가능한 ‘짐보 피크닉 가방’을 비롯해 짐보리샵 할인 쿠폰, 맥포머스 특별 할인 쿠폰, 제주신라호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10월 롯데몰 수지점에 ‘용인 롯데 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오는 11월 25일에는 AK&세종에 ‘세종 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각 센터는 아이들의 흥미 유발이 가능한 다이나믹한 구조와 영유아 발달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디자인의 신기구가 도입되어 혁신적인 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