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출시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8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혼합수유를 돕는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을 출시한다.

모유수유를 할 때 직접수유와 젖병수유를 병행하는 ‘혼합수유’를 하는 경우, 엄마 젖을 빨 때와 젖병의 젖꼭지를 빨 때 아기 혀의 움직임이 다르기 때문에 엄마 젖에 익숙해진 아기가 젖병을 거부하거나 반대로 엄마 젖을 물지 않는 ‘유두혼동’을 일으킬 수 있다.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은 엄마 가슴처럼 넓고 부드러운 젖꼭지에 모유수유의 원리가 적용되어 아기의 유두혼동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엄마의 가슴 모양을 닮게 만든 젖병의 젖꼭지가 아기 입에 포근하게 밀착되며, 꽃잎 모양의 나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아기가 혀를 이리저리 움직여도 젖꼭지가 흡착되거나 함몰되지 않아 끊김없이 수유를 지속할 수 있다.

여기에 필립스 아벤트만의 ‘배앓이 방지 기술’도 적용했다. 정교한 이중 밸브가 수유시 아기가 헛공기를 마시는 것을 방지해 배앓이 가능성을 줄여 속이 편안한 수유가 가능하다.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폴리아미드(PA) 소재로 만들어져 가볍고 견고하며, 고온 살균에도 환경호르몬인 BPA 및 BPS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친환경 소재이다.

125ml와 26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필립스 아벤트의 내추럴 라인은 물론 클래식 라인의 젖병링, 젖꼭지와도 호환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지난 2월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및 모유수유 하는 부모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