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마스크팩_지아나앤오드리 ‘순수 클렌징 패드’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마스크팩_지아나앤오드리 ‘순수 클렌징 패드’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26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지아나앤오드리 ‘순수 클렌징 패드’

지아나앤오드리의 ‘순수 클렌징 패드’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두툼한 엠보면이 유해물질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닦아주는 제품이다.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전기를 이용해 잔류 이온물질을 제거한 고순도의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특허 받은 미성숙 감귤 추출물 Eosidin™과 감귤, 알로에,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배합해 미세먼지 세정과 모공 케어를 돕는 BioDTox™ 성분을 함유했다.

 

□‘러쉬 할로윈’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할로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2019 할로윈 에디션’을 구성하는 제품은 총 15종이다. 할로윈을 떠올리는 호박 유령 모습의 배쓰 밤 ‘펀킨 펌킨(Punkin Pumpkin)’부터 액체괴물 슬라임의 제형을 그대로 살린 샤워 슬라임 ‘부!(Boo!)’, 외눈괴물 모양의 배쓰 밤 ‘몬스터스 볼(Monsters’ Ball)’, 어두운 곳에서 반짝반짝 야광으로 변하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Ghost In the Dark)’ 등 단일 제품 10종은 위트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로 할로윈 분위기를 더했다.

 

□리얼베리어 ‘크림 클렌징 폼’

리얼베리어 ‘크림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미세한 크림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크림 클렌징 폼이다. 독자 개발 복합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에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해 세안 시 수분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보습보호막을 형성시켜 준다. 임상시험을 통한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테스트에서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입증했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

LG생활건강이 ‘닥터벨머 스팟 진정 앰플’의 영양을 담아 여드름성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벨머의 ‘앰플마스크 - 스팟진정’은 베타글루칸, 차가버섯 성분과 청피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유분 과잉에 의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매끄럽고 통기성 좋은 시트 원단으로 자극을 줄여 마스크시트 사용이 꺼려지는 여드름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3,5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