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기초_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外
[주간 뷰티템] 기초_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26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아토팜·리얼베리어로 유명한 네오팜이 콤부차의 발효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에센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출시하며 건강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를 조준했다.

티엘스의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차를 마시며 몸 속 독소를 배출하는 ‘티톡스(Teatox)’ 원리를 차용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칙칙함, 뾰루지 등 각종 예민 요소에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홍차로 유명한 아쌈잎 블랙티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폴리페놀과 카테킨 등 영양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화장품의 약 70%를 차지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를 사용했다. 여기에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3겹 히알루론산을 처방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보습을 채워주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준다.

 

□이니스프리, 링클 사이언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풍성한 구성의 링클 사이언스 온라인 이벤트 ‘랜선방판’을 24일부터 선보인다.

‘랜선방판’은 이니스프리 안티에이징 히트템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 세트다. ‘랜선방판’은 오프라인 방문판매에서 누리는 이점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컨셉을 표현한 이름이다.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 구입 시, 대폭의 가격 할인은 물론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 세트는 7만 원 상당의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본품 2개를 4만 9천 원에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샘플이 포함되어 있어 주목할만하다.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 본품 용량(30ml)과 동일한 용량의 샘플(1ml*30매) 증정과 2019년 이니스프리 인기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을 비롯하여 그린티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그린티 씨드 아이크림 샘플 묶음까지 더했다.

‘랜선방판’ 기획 세트(온라인 한정/49,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