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26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LG생활건강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의 완벽한 조화로 보석처럼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을 선보였다.

‘후 천율단’은 피부의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광채 리프팅(탄력)'을 선사해주는 럭셔리 토털 케어 라인이다.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은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았으며, 우아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 궁중 5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피부 본연의 고귀한 광채가 마치 보석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골드빛이 반짝이는 우아한 용기와 차분한 향이 한층 높은 품격을 더해준다.

본품 15 g + 리필 15 g / 150,000원대

 

□클리오, 스테디셀러 매드매트립·매드벨벳틴트 FW 신컬러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매력적인 고화소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립 제품 ‘매드 매트립’과 ‘매드 벨벳 틴트’의 FW 신규 컬러를 출시한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고 매트하게 밀착되는 클리오 ‘매드매트립(AD)’은 얇고 가벼운 스웨이드 포뮬러가 건조함 없는 편안한 무광립을 연출해주는 진화된 매트 립스틱으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파우더룸,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등 다수의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추가 출시되는 컬러는 생기 있는 핑크 로즈 빛의▲24호 로즈 메어, 분위기를 완성하는 ▲25호 너티 로즈, 얼굴 빛을 살려주는 ▲26호 라스트 레드, 깊은 가을 무드의 ▲27호 브릭 스터드 등 총 4개 홋수다.

매드 벨벳 틴트 3.8g /16,000원, 매드 매트립(AD) 4.5g /16,000원

 

□‘MP한강’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글리터 존(Glitter Zone)’

MP한강의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새롭게 론칭하는 글리터 컬렉션 ‘글리터 존(Glitter Zone)’을 선보인다.

MP한강은 대표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최근 2년여 동안 젤라이너,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틴트, 립스틱 등 색조 화장품 계열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였고 이번에 신제품 ‘글리터 존’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각기 다른 4가지 타입으로 각 라인별 13종의 베스트 컬러의 펄과 글리터의 조합을 자랑한다. 가장 미세한 펄 입자를 안개처럼 은은하게 표현한 제품부터 번개 치듯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글리터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