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더시크 골드’ 신규 론칭
하퍼스테이블, 주방놀이 ‘쉐프더시크 골드’ 신규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이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의 골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하퍼스테이블이 지난 1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럭셔리 주방놀이 완구 ‘쉐프 더 시크’는 ‘엄마 주방보다 더 멋진 아이 주방’이라는 콘셉트로 최신 주방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시즌 화사한 컬러감을 강조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신제품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은 베이직한 아이보리 화이트톤에 핑크빛이 도는 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식 메모패드부터 요리 효과음을 지닌 인덕션 레인지, 정수기 등 다양한 놀이 기능을 갖췄다. 특히 전 제품 모두 유럽기준에 따른 S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쉐프 더 시크 골드 에디션’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테인레스 쿡웨어 세트 및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