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019년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수상
롯데리아, ‘2019년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 수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24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스포츠·유소년 야구 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롯데리아가 '2019년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했다. (자료제공=롯데GRS)
롯데리아가 '2019년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했다. (자료제공=롯데GRS)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지알에스 주식회사(대표 남익우)의 대표 브랜드 롯데리아는 지난 23일 열린 교육부 주최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서 ‘2019년 제8회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기부대상’은 지난 2012년부터 교육부와 한국창의재단이 함께 시행하고 있는 ‘교육부 장관 표창’이다. 대한민국 교육기부 활성화와 신교육기부문화 확산에 공헌한 우수 기관 및 개인을 발굴, 포상하는 제도다.

롯데리아는 유소년 야구교실을 통해 대한민국 학교 스포츠 및 유소년 야구 활성화 공헌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편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은 지난 2009년부터 전문 코치진이 전국의 초등학교를 방문, 야구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리아는 서울시교육청의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를 후원하고, 전국 최대 티볼대회인 ‘롯데리아 페스티볼’을 개최하는 등 대한민국 유소년의 건강 및 체력 증진을 위해 후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활성화 및 더 나은 방향을 통해 대한민국 유소년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