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보네이처, 신라스테이와 호텔 돌잔치 특급 콜라보
밤보네이처, 신라스테이와 호텔 돌잔치 특급 콜라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2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와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동탄점에서 7~8월 돌잔치 예약 고객 중 오는 11월 30일까지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밤보네이처의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밤보네이처 호텔 돌잔치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프리미엄 기저귀 밤보드림 ▲저자극 밤보 아기물티슈 ▲아일랜드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독일 천연유아입욕제 ‘틴티’ ▲친환경 원목 장난감 ‘플랜토이즈’ ▲영국 프리미엄 장난감 ‘와우토이즈’ 등으로 구성됐다.

덴마크 친환경 기업 아베나에서 생산되는 밤보네이처는 북유럽 친환경 인증 제도인 ‘노르딕 에코 라벨’과 EU 친환경 인증인 ‘EU 에코 플라워 라벨’을 세계 최초로 받은 기저귀다.

100% 덴마크 생산 기저귀로 독일 피부테스트인 더마테스트 통과는 물론 덴마크 아스마 알러지협회 인증을 받아 유럽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안전한 친환경 기저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밤보네이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의 마케팅 담당자 이보경 주임은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돌잔치에 의미 있는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꼭 필요한 육아용품으로만 구성된 만큼 많은 분들이 밤보네이처에서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받아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밤보네이처는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오리지널 밤보네이처 기저귀를 비롯 밤보드림, 밤보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