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주말 가족캠프’ 체험은 어떨까?
자녀와 함께 ‘주말 가족캠프’ 체험은 어떨까?
  • 안무늬
  • 승인 2014.05.14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자연 속 힐링 캠프 참가자 모집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초여름을 맞아 실시하는 ‘주말 가족캠프’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바쁜 직장생활로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한 부모들은 이번 캠프에서 암벽 등반, 윷놀이, 모닥불 놀이 등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싹틔울 수 있다.

이번 캠프는 ‘야영 가족캠프’와 ‘레포츠 가족캠프’로 구성됐다. ‘야영 가족캠프’는 자연체험을 비롯해 숲체험, 모닥불 놀이 등 자연을 직접 느끼며 다른 참가 가족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레포츠 가족캠프’는 인공암벽 등반, 국궁 체험 등의 체험을 통해 모험심을 자극하고 도전정신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프 참가자들은 1일에는 다른 가족과의 관계 형성, 다른 가족과 윷놀이를 즐기며 사회성을 기르고 가족의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갖는다.

2일에는 가족 모닥불 놀이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세대 간 갈등 해결과 가족의 유대감을 회복한다. 또한 숲 체험을 통해 사람과 자연의 관계에 대해 이해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게 된다.

 


이번 캠프는 5월 31일 ~ 6월 1일, 6월 14일 ~ 15일에 동시에 실시되며, 각각 40명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009년 이후 출생자는 야영과 레포츠캠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성인과 청소년은 각 1만 3천 원의 참가비를 내면 캠프를 즐길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캠프 시작 3일 전까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nyc.or.kr)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는 041-620-778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