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말 세일 대전 포문 연다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쿠팡, 연말 세일 대전 포문 연다 ‘미리 블랙프라이데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22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이 다음달 3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미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 노트북, 디지털, 주방가전 탑 브랜드 62개가 참여해 800여개의 상품을 모아 꾸몄다. 삼성, LG, 테팔, 쿠쿠, SK매직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트북/태블릿, 청소기/생활가전, 이미용/건강가전, 식기세척기 등 12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각 카테고리별로 기획전 기간 내내 할인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별로 모아볼 수 있어 편의성도 높였다.

‘블랙 프라이데이’답게 할인도 풍성하다. 2주간 총 6차에 걸쳐 40여 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한정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22일까지 슬림한 디자인과 쿼드스피커가 특징인 ‘삼성 갤럭시탭 S5e Wi-Fi 64GB’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도 ‘쿠쿠 2기압 IH압력밥솥 3인용’, ‘LG전자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필립스 4K UHD TV’ 등 유명 브랜드 베스트셀러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릴레이할인관’에서는 청소기/공기청정기, 대형/생활가전, 이미용/마사지기 등 카테고리별로 기간을 나눠 릴레이형식으로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캐시백 할인관’도 구성했다. 삼성, LG 등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따로 모아 현대/삼성카드 이용 고객에게 5% 캐시백을 제공한다.

노트북은 별도의 ‘노트북 TOP 브랜드전’을 통해 신한/비씨/KB국민/현대/삼성카드로 구매시 구매금액의 8%를 쿠팡캐시로 일괄 환급한다. 노트북 외에도 기획전 기간 해당 카드 구매 고객은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