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 론칭
아기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8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쁘띠엘린의 미국 유아동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아기침대부터 놀이매트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4in1 멀티 범퍼침대를 신규 출시했다.

밀로앤개비 멀티 범퍼침대는 실내 어디든 원하는 사이즈로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생아기에 필요한 아기 범퍼침대부터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룸, 뛰어놀기 좋아하는 유아기 아이들을 위한 바닥형 놀이매트까지 오랜 기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최대 180센티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두께감 있는 이중가드와 아이의 신장을 고려한 높이로 최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층간소음 완화 효과 인증 및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밀로앤개비는 멀티 범퍼침대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전용 패드도 새롭게 출시했다. 범퍼침대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범퍼 전용 누빔 패드는 유칼립투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소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5온스의 도톰한 패딩솜 충전재와 볼륨감 있는 퀼팅 디자인으로 폭신한 느낌을 주고, 뒷면에는 논슬립 처리를 더했다.

멀티 범퍼침대와 전용 누빔 패드를 포함한 밀로앤개비의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