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019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락앤락, 2019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8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19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은 물론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2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사의 인기 품목 및 시즌 제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먼저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이고, 가을∙겨울철 특히 수요가 높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세트 등 실용적으로 제품을 꾸렸다.

다가오는 김장철 수요에 맞춰, 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 ▲발효 숙성 용기 등 락앤락의 대표 김치통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재료 준비에 필요한 조리도구와 보쌈 조리에 유용한 ▲3단 찜기 등 다양한 품목을 일목요연하게 구성했다.

이밖에도 쿡웨어를 인기 제품들로 엄선했으며, 텀블러의 계절에 걸맞게 시즌 맞춤형 텀블러를 30~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또 연말 여행 시 챙기기 좋은 ▲모던 캐리어는 최대 20%,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활용하기 좋은 ▲미니공기청정기는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이강혁 상무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자 더욱 엄선한 제품들로 하반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해 마지막으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인 만큼, 필요한 제품을 알뜰하게 장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