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 ’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 ’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 출시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는 분위기 있는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12가지 컬러를 조합했다. 뿐만 아니라 매트, 쉬머, 글러터 등 다양한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 서로 다른 제형의 컬러는 여러 번 얹어 발라도 조화를 이루며 맑게 발색된다.

데일리 팔레트로 손쉽게 적절한 음영과 윤곽을 살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피치 브라운 컬러의 무드 01호를, 2019 F/W 시즌 컬러인 퍼플과 핑크가 가미되어 절제된 여성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무드 02호를 추천한다.

매일 다른 조합으로 나만의 가을 감성을 연출해주는 블랭크 섀도우 팔레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45,000원 대

◇아리따움, ‘아쿠아 벨벳 틴트’

아리따움은 수분감 있는 컬러 틴트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밀착되는 ‘아쿠아 벨벳 틴트’ 12종을 출시했다.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빼놓을 수 없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는 립 제품이다. 뷰티 업계에서도 가을을 맞아 다양한 립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아리따움이 이번에 출시한 아쿠아 벨벳 틴트는 수분을 머금은 오일 성분이 입술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면서 보송한 벨벳 제형의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10,000원 대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24K 금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가 돋보이는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꿀 추출물과 24K 금 성분이 함유된 황금빛 골드허니베논,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 각종 진귀한 보양 성분이 담긴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가 30,000PPM이나 함유돼 있어 피부 톤 보정과 함께 광채와 영양감을 부여한다.

베이지, 옐로우, 골드 등 3가지 색상의 콜라겐 마블의 조합으로 끝까지 새것 같은 사용감을 주며,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11월 초 GS홈쇼핑에서 첫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페리페라, 감성 가득 ‘무드블랭크’ 컬렉션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감성 가득한 ‘무드블랭크’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무드블랭크’ 컬렉션은 따뜻한 감성을 소환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와 컬러로, 자신만의 무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무드블랭크’ 컬렉션은 AD버전 출시 3일만에 3만개 완판을 기록한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3종과 4구 글리터 섀도우로 구성된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페리페라 무드블랭크 컬렉션 잉크 더 벨벳  : 4g / 9,000원
페리페라 무드블랭크 슈가 트윙클 글리터 팔레트 : 각 1.6g *4 / 16,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