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겨울철 아이템 ‘숏패딩’ 3종 출시
블랙야크키즈, 겨울철 아이템 ‘숏패딩’ 3종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8 0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가벼운 피팅감의 겨울철 숏패딩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 ‘푸퍼다운자켓’은 풍성한 볼륨감과 포근한 느낌으로 한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숏패딩이다. 소매 부분의 로고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바람막이 기능이 뛰어난 코팅 소재를 사용했다. 올모스트 블랙, 라이트 코랄, 멜란지 블루의 세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벨벳다운자켓’은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벨벳 소재를 사용한 여아 전용 숏패딩이다. 지퍼에 털방울이 달려있어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하고, 색상은 베이비 블루와 라일락 두 가지로 구성된다.

‘플로다운자켓’은 자켓 겉과 안의 색상, 소재를 다르게 적용해 뒤집어서도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디자인 숏패딩이다. 하나의 아우터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오렌지, 다크 카키의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블랙야크 키즈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RDS는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강제 채취하는 등의 동물 학대와 관련된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윤리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다운 제품에 발행되는 인증마크다.

블랙야크키즈 숏패딩 제품들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