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진행
뉴나,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7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에서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가을나들이 용품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에이원 자사몰과 신세계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 ▲신생아 카시트 ‘피파아이콘’ ▲도시형 컴팩트 유모차 ‘페프넥스트’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 ‘믹스’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등 야외활동을 돕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는 보온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블랭킷, 방풍커버, 풋머프 등을 추가 구성품으로 증정한다.

휴대가 용이한 아기침대 세나는 ‘이지 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한 손으로 쉽게 폴딩할 수 있다. 세나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요와 블랭킷을 제공한다.

신생아 카시트 ‘피파 아이콘’과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모두 세계 최초로 가장 엄격한 유럽의 최신 안전기준, 그 중에서도 측면 충돌에 대한 안전 테스트를 더욱 강화한 2018 i-Size를 통과했다. 해당 카시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블랭킷이 추가 증정된다.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리클라이닝 시스템과 손쉬운 양대면 시트전환, 0.5초 퀵폴딩 기능을 갖춘 유모차 믹스 구매 시에는 믹스 전용 캡슐 방풍커버와 르그로베 수제 모빌이 추가로 증정한다.

도시형 컴팩트 유모차 ‘페프넥스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슬림한 폴딩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 가능한 앞바퀴가 최상의 핸들링을 선사한다. 페프넥스트 구매 고객에게는 방풍커버와 보온에 용이한 풋머프를 제공한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의 뉴나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을 맞아 아이와 첫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을 부모들을 위해 가을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유아용품과 보온 및 방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뉴나 유아용품과 함께 아이와 가을 나들이를 안전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