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밤기저귀 밤보네이처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친환경 밤기저귀 밤보네이처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가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덴마크 친환경 기업인 아베나의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북유럽 친환경 인증 제도인 ‘노르딕 에코 라벨’과 EU 친환경 인증인 ‘EU 에코 플라워 라벨’을 받았다. 100% 덴마크 생산 기저귀로 FSC 인증을 받은 천연 목재 펄프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다.

특히 강력한 흡수력과 안전성으로 ‘안심 밤기저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량의 수분을 뭉침 없이 꽉 잡는 4중 설계 흡수층과 빠른 건조가 가능한 울트라 슬림 입체 통기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탄력 매직 테이핑 기술과 몸에 딱 맞는 퍼펙트 핏 디자인, 이중 샘 방지구조로 밤새 아기가 몸을 뒤척여도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열리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의 밤보네이처 부스에서는 밤보네이처와 밤보네이처의 프리미엄 기저귀 라인 ‘밤보드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밤보물티슈’와 오가닉 ‘밤보스킨케어’, 베이비 스위밍을 돕는 ‘밤보목튜브’ 등 밤보네이처의 다양한 라인 제품들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임산부들의 출산 필수품 아베나 ‘산모패드’, 아일랜드 신생아 물티슈 ‘워터와입스’ 등도 코베 베이비페어 특가로 판매된다.

밤보네이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 최희정 MD는 “밤보네이처는 올해 프랑스에서 개최된 에코 어워드 친환경 기저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안전한 친환경 기저귀”라며 “이번 베페를 통해 밤보네이처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초특가로 부담 없이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