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TPU퍼즐매트’ 17일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알집매트, ‘TPU퍼즐매트’ 17일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6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는 17일 낮 12시 40분부터 약 6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알집 TPU퍼즐매트’ 방송을 진행한다.

알집 TPU퍼즐매트는 사각지대 없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시공형 매트다. 전문 시공기사가 방문해 맞춤 시공하기 때문에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다. 매트 설치 후에는 층간소음이 절감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맞춤시공의 경우 20평형, 30평형, 40평형으로 구성됐다. 부분시공(거실)과 토탈시공(거실, 복도, 주방)으로 나뉘어 평형 및 공간에 맞춘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셀프시공은 각각 코너, 사이드, 센터에 따라 24피스, 35피스, 40피스 구성으로 나뉜다.

컬러는 시티마블, 어반그레이, 메이플우드, 모던스톤 4가지 중에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키즈페스티벌 특집방송으로, 방송 중 최초로 맞춤시공 구매시 ‘알집에그빈백’과 니베아 보습 6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8대 카드사(삼성/국민/비씨/신한/롯데/하나/NH/현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현대백화점에서도 사용가능한 HPOINT 5% 적립 및 시공비 전액 무료 혜택도 마련됐다.

알집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맞춤시공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셀프시공 옵션까지 마련했다. 그만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폭이 넓고, 키즈페스티벌 특집방송으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구매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