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소비자 요구 부응 ‘갸또’ 재출시
롯데제과, 소비자 요구 부응 ‘갸또’ 재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0.16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디자인 입고 1년9개월만에 다시 선보여
롯데제과가 1년9개월만에 재출시한 '갸또' 치즈케이크. (자료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가 1년9개월만에 재출시한 '갸또' 치즈케이크. (자료제공=롯데제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작년 3월 단종됐던 ‘갸또(gateau)’를 재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갸또 치즈케이크’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에 부응해 1년9개월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특징은 그대로 살리면서 치즈의 풍미를 더하고, 바삭하고 고소한 화이트 크럼블을 토핑해 새로움을 더했다. 디자인도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로고체를 사용하는 등 변화를 주어 기존 제품과도 차별성을 뒀다.

한편 갸또는 지난 2011년 3월 출시되자마자 한 달만에 20억원을 판매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 이듬해에는 연간 20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한 제품이기도 하다.

프랑스어로 ‘과자·케이크’ 등을 의미하는 ‘갸또’는 부드럽고 달콤한 프랑스풍의 정통 디저트 케이크를 표방, 커피를 즐겨 찾는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았다.

롯데제과는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갸또 치즈케이크’를 적극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