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출시
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0.16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프로필렌(PP) 내열 소재ㆍ비스페놀A Free 제품
락앤락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렌지락'
락앤락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렌지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전자레인지 사용에 특화된 간편 용기 ‘렌지락’ 4종을 출시했다.

‘렌지락’은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인 만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폴리프로필렌(PP) 내열 소재로 만들어 최대 140℃ 고온에서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또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제품이다.

뚜껑이 투명해 열지 않고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뚜껑 겉면에는 가볍게 눌러 여닫을 수 있는 스팀홀이 있어 내부 증기는 배출하고 음식의 수분을 유지해 한층 맛있게 음식을 완성해 준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는 다른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그대로 식기로 사용하면 된다. 공기 흐름을 차단하는 중공형 실리콘과 락앤락만의 사면결착 뚜껑으로 내용물이나 냄새가 샐 우려 없이 보관할 수도 있다. 뚜껑 안쪽에는 99.9% 항균 실리콘이 부착돼 곰팡이나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 침투를 막는다.

렌지락은 시중에 판매되는 간편식 종류에 맞춰 ▲국용기 ▲덮밥용기 ▲라면용기 ▲찜용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간편식을 용기에 옮겨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국용기에는 손잡이가 장착돼 안전하게 옮길 수 있고, 찜용기에는 채반이 포함돼 각종 찜 요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각 제품마다 레시피북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은 렌지락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웹툰작가 ‘빨강머리N’과 협업한 인스타툰(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웹툰)을 공개했다. ‘렌지락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연재되는 이번 인스타툰은 렌지락의 활용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렌지락은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대형마트와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