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사용자 리뷰로 만든 제품 기획전 ‘ONLY화해’ 공개
화해, 사용자 리뷰로 만든 제품 기획전 ‘ONLY화해’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0.15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제품 5종을 공개하고, 이들로 구성된 단독 제품 기획전 ‘ONLY화해’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9일까지 매일 ONLY화해 제품 5종을 한 제품씩 소개하는 ‘ONLY화해 특가 퍼레이드’를 진행하고,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5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ONLY화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ONLY화해 제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하고, 기획전이 종료된 10월 30일 모든 구매자에게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1회에 한해 화해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제품은 다자연 어성초 케어 세럼,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밀크, 코스알엑스 아하/바하 클래리파잉 트리트먼트 토너 대용량, 싸이닉 슈퍼 모이스트 페이셜 크림 대용량, A24 호호바 티트리 샴푸 대용량 제품 등 총 5종이 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 쇼핑은 나의 리뷰가 ONLY 화해의 제품이 되고, 커머스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다”라며, “앞으로도 ONLY화해 제품과 기획전을 통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